이빨 부서지는꿈 어떻게 해석이 가능할까요? 본문

꿈해몽

이빨 부서지는꿈 어떻게 해석이 가능할까요?

크롱크룽 2017. 11. 20. 08:15

이빨과 관련된 꿈은 워낙 흉몽이 많이 있습니다. 이빨은 건강을 상징하기 때문이지요. 이빨이 빠지거나 흔들리거나 부서지는 것은 모두 건강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빨 부서지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꿈해몽에 들어가기 앞서서 이러한 꿈을 꾸고도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치아상태가 좋지 않은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일단 치아상태를 점검을 먼저 하는 것이 더 현명한것 같아요.

이빨 부서지는꿈

이빨이 부서지는 꿈은 흉몽중의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해몽이지요.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윗 이빨이 부서지는 경우에는 윗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고, 아랫이빨이 부서지게 되면 아랫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한다고 보는 견해가 전통적인 견해 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꿈이 모두 맞는것은 아닙니다. 예지몽이라기보다는 그냥 심리몽일 가능성이 더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일단 건강을 잘 챙기는 것이 더 중요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