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니 흔들리는 꿈 꿈해몽에 대해서 본문

꿈해몽

아랫니 흔들리는 꿈 꿈해몽에 대해서

크롱크룽 2017. 11. 20. 08:11

이빨과 관련된 꿈은 건강과 관련된 꿈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빨이 흔들린다는 것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아랫니 흔들리는 꿈에 대한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랫니 흔들리는 꿈

이빨리 흔들릴때 중요한것은 어느 이빨이 문제가 발생했느냐 입니다. 윗 이빨이 흔들리는 경우에는 윗사람의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고, 아랫 이빨이 흔들리는 것은 아랫사람의 건강이 좋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이빨이 흔들릴때 가족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한다고 보는 견해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사회가 가족중심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사회생활을 많이 하기 때문에 직장 아랫사람, 윗사람에 문제가 발생한다고 보는 견해가 더 타당할것 같습니다.

아랫니 흔들리는 꿈의 경우에는 가족에 있어서 자식들의 건강 또는 안위에 문제가 발생할 것을 예상하는 것이고, 더하여 직장생활에 있어서 후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원래 썩은 이빨이 흔들리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