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 키트? 별게 다있네요. 본문

게임

대도서관 키트? 별게 다있네요.

크롱크룽 2018. 7. 31. 16:32

개인적으로 대도서관의 방송을 좋아합니다. 게임을 그렇게 즐겁게 이야기 해주는것은 새로운 세상이었기 때문이지요. 무엇보다 욕을 거의 하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젠틀한 느낌때문에 더욱좋은것 같아요.

대도서관에 대해서 검색을 하다보니 별게 다 있더라구요. 대도서관 키트 라는 것을 제가 찾았습니다. 사실 나온지는 한참 된것같아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이라는 곳에서 홈쇼핑방송을 진행했는데 (6월 29일), 이때 대도서관 키트를 판매를 했었습니다.

  1. 대도서관 SOS 키트세트
  2. 대도서관 옴므세트
  3. 대도서관 선케어 세트

이렇게 세가지 구성이 있었다고 합니다. 근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아직까지 판매를 하고 있네요.

얼굴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구매평 자체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저는 밖에 잘 나가지 않는 스타일이기는 하지만 그냥 소장용으로 하나 구매할까 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