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pc게임 순위 확인 하는 방법 없나.. 본문

게임

네이버 pc게임 순위 확인 하는 방법 없나..

크롱크룽 2018. 7. 5. 00:19

저는 PC 게임을 되게 좋아합니다. 하루에도 몇시간씩 게임을 하곤 하지요. 제가하는 게임은 인기있는 게임이 아니라 마이너한 게임이 대부분이라서 PC게임 순위가 궁굼할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잘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인기있는 게임의 경우에는 위에처럼 검색을 하면 떡하니 나옵니다. 그런데 인기 없는 게임은 검색을해도 이러한 순위가 나오지 않는것 같아요. 과거에는 뭐 방법이 있었던것도 같은데 이제는 도무지 찾을 수가 없네요.

PC방 게임순위나 온라인 게임 순위는 어떻게든 검색이 가능한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주로하는 패키지 게임은 나오지가 않네요. 겨우 확인을 해볼만한 것은 스팀 게임 순위인것 같아요.

스팀게임 순위는 조금은 왜곡되었죠. 한국의 온라인게임도 빠져있고 이것저것 다 빠져있는것같아요. 통합된 순위를 확인하고 싶은데 그런건 없나봅니다.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는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