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18 할인 언제쯤 하려나 본문

게임

fm2018 할인 언제쯤 하려나

크롱크룽 2018. 6. 4. 23:03

FM 시리즈 물은 과거에 꽤나 많이 했습니다. 거의 폐인이 되다싶이 하면서 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도 대학원에가고 취업을 하고 가정을 갖다보니 서서히 FM에서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근데 급변하게 된 사건이 있었으니 제가 백수가 된 사건입니다. 프리랜서라고 쓰고 백수라고 읽는 처지에 놓이게 되니 시간이 많더군요. 그래서 다시 떠오르게 된 게임이 바로 FM2018 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가격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5만8천원이라니 너무 비싸네요. DLC 하나 없는데 (에디터 빼고) 그냥 질러도 되기는 하지만 왠지 모르게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인터넷에 뒤져보면 위와 같은 할인 행사를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제돈주고 하기에는 속상하네요.

그나마 좀 싸게 살만한것은 오픈마켓을 통해서 구매하는것입니다. 물론 위의 가격은 스팀코드만 해당됩니다. CD였으면 나름대로 메리트가 있었을텐데 말이죠.

하여간 고민이 좀 되기는 하네요.... 존버할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