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부서지는 꿈 해몽에 대하여 본문

꿈해몽

이빨 부서지는 꿈 해몽에 대하여

크롱크룽 2017. 11. 21. 08:16

이빨과 관련된 꿈은 좋지 못하는 꿈이 많이 있습니다. 이빨은 건강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빨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라고 여기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빨 부서지는 꿈을 중심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빨과 관련된 꿈

이빨과 관련된 꿈은 어느 이빨에 문제가 생기는가가 중요합니다. 윗 이빨이 아픈 경우에는 윗사람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고, 아랫 이빨이 아픈 경우에는 아랫사람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라고 합니다. 덧니는 사위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라고 합니다.

이빨이 부서지는 꿈

이빨이 부서지는 꿈은 위에서도 이야기 하였지만 가까운 지인에 건강에 심각한 위험이 생기거나 죽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평소에 많이 스트래스를 많이 받는 경우에는 이러한 꿈을 꾸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이러한 꿈은 건강한 경우에 꾸게되면 심각하게 고민을 할 필요가 있지, 스트래스가 있는 상황에서 이빨이 부서지는 꿈을 꾸게 되면 큰 의미를 두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