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앞니빠지는꿈 어떤 해몽이 있을가요? 본문

꿈해몽

윗앞니빠지는꿈 어떤 해몽이 있을가요?

크롱크룽 2017. 11. 24. 10:45

이빨이 빠지는 꿈은 좋지 못한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를 죽음으로 연관을 짓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더라도 실제로는 구현이 되는 경우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그냥 전통적으로 이렇게 해석을 한다는 것만 알고 있으면 될것 같아요. 오늘은 윗앞니빠지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신체의 일부가 잘려나가는 꿈과 동일하게 흉몽으로 취급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빨이 빠진다고 해서 무조건 사람이 죽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에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일신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발현이 되게됩니다.

사실 전통적인 의미에서 이빨은 가족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친척보다 더 가까운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회사직원이 있지요. 이러한 사람들의 일신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윗앞니빠지는꿈

윗니의 경우에는 윗사람을 이야기 합니다. 앞니의 경우에는 존속이나 비속정도의 가까운 친척을 이야기 합니다. 즉, 가까운 윗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정도로 해석이 가능할것 같아요. 갑작스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고, 직장에서 짤릴 수도 있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