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히어로 무료 아니네요. 본문

게임

에임히어로 무료 아니네요.

크롱크룽 2018. 1. 2. 12:04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하고 있는 에임히어로는 에임감도를 연습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근데 게임도 아닌 이것이 꽤나 가격이 나갑니다. 5천5백원이나 하네요. 에임연습을 굳이 돈주고 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평가는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에임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이 게임을 하다보면 집나간 에임이 돌아 올수 있다는 엄청난 스팀평가가 있네요. 저처럼 잘 못하는 사람은 해보면 괜찮을것 같네요.

그리고 더 괜찮은 점은 감도, 해상도 등등 을 실제 게임과 똑같이 설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