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사귀는 꿈 해몽해 보았어요. 본문

꿈해몽

남자친구 사귀는 꿈 해몽해 보았어요.

크롱크룽 2017. 10. 18. 09:47

남자친구를 사귀는 꿈. 솔로탈출을 꿈꾸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꿈에서라도 간절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꿈을 꾸게되면 얼굴을 기억 못해서 안타까운적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남자친구와 관련된 꿈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시를 낭독해주는 꿈

꿈 속에서 연인에게 시를 낭독해주었다면 이는 현실의 애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새삼 확인시켜주게 될 것임을 암시하거나 혹은 그렇게 하고 싶은 마음 상태가 무의식 중에 나타난 것이다.

남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꿈

꿈 속에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것은 현실에서는 그리 좋지 않은 뜻으로 세상 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말과 행동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다.

아무리 불러도 남자친구가 뒤돌아보지 않고 가버리는 꿈

꿈 속에서 아무리 불러도 연인이 뒤돌아보지 않고 가버렸다면 이는 과거의 애인으로 상징되는 새로운 이성이 나타나지만 당장은 결혼을 결정하지 못하고 망설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남자친구가 자신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꿈

꿈 속에서 연인이 자신을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연관된 꿈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고 앞날이 편안해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남자친구와 함께 허공을 날아다니는 꿈

꿈 속에서 애인과 함께 허공을 날아다녔다면 이는 매우 위험하거나 위급한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지만 그런 위험을 겪는 가운데 가까스로 목숨은 건지게 될 것이다.

남자친구가 창문을 열고 바깥 풍경을 내다보는 꿈

꿈 속에서 연인이 창문을 열고 바깥 풍경을 내다보고 있었다면 이는 현재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동안 어느 정도의 거리를 유지하고 있었거나 관계의 진전이 느려 마음을 졸이고 있었다면 곧 어떤 계기가 생기게 될 것이다.

남자친구가 자신의 방을 들여다보는 꿈

꿈 속에서 연인이 자신의 방을 들여다보는 것은 현실의 연인이 자신에게 청혼을 할 것인지 말 것인지에 대해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는 뜻이다. 자신이 나서서 보다 적극적으로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얘기를 해 볼 필요가 있다.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꿈

낯선 곳에서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결국은 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또는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이익을 남기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이다.

남자친구가 눈물을 흘리며 슬퍼하는 꿈

자신의 연인이 꿈 속에서 눈물을 흘리는 꿈은 둘 사이의 문제라기보다는 어떤 불가파한 상황 때문에 서로 갈 길을 찾아 떠나거나 이별하게 되는 상황에 놓여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관계의 걸림돌은 무엇인지 살피고 현명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 시기이다.

외딴 집에 남자친구와 단둘이 있는 꿈

꿈에 등장하는 외딴 집은 현실에 염증을 느끼고 있거나 지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꿈을 꾼 사람이 결혼 생활이나 직장에서 몹시 갈등을 겪고 있다는 것을 강하게 암시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외딴 집에 연인과 단둘이 있었다면 이 꿈은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세상의 시선에서 벗어나 연인과 단둘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는 간절한 소망이 반영된 심적인 꿈이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