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사람찾기 작동은 하지 않네요. 본문

기타정보

구글 사람찾기 작동은 하지 않네요.

크롱크룽 2021. 3. 7. 16:32

구글은 정말많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개인정보도 공공연하게 노출이 되고 있는것도 같아요. 이러한 정보를 가지고 사람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조금 들기는 하였습니다.

하지만 생각처럼 잘 되지는 않더라구요. 찾고 싶었던 오랜 친구들은 다모임, 아이러브스쿨 이후로는 도무지 찾기 어렵더라구요. 흔적이라도 알고 싶은데 말이죠. 근데 제가 이상한거 하나를 발견 했습니다. 바로 '구글 사람찾기'라는 것이지요.

구글 사람찾기 주소는 https://google.org/personfinder/ 네요. 주소가 이상해서 확인을 해봤는데 구글께 맞습니다. 이거로 왠지 사람을 찾을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테스트모드, DEMO라는 말이 쫌 껄쩍지근 하긴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일단 사람찾기를 클릭합니다.

역시나 안됩니다. '문재인'이라는 것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검색결과가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우리나라 대통령인데 안나오는것을 보니 볼짱 다봤습니다. 테스트 모드라고 하더니 그냥 진짜 테스트인가보네요.

참 사람찾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