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다 살아난 꿈 그리고 죽을뻔한 꿈에 대한 해몽 본문

꿈해몽

죽다 살아난 꿈 그리고 죽을뻔한 꿈에 대한 해몽

크롱크룽 2017. 11. 16. 13:54

죽다 살아난 경험을 다들 한번씩은 있을것 같아요. 저도 어릴적에 강에 빠져서 죽을 뻔한 아찔한 기억을 가지고 있어요. 정말 최악의 경험 중에 하나였었던것 같아요.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심장이 멎을거 같아요. 오늘은 죽을뻔한 꿈, 그리고 다시 살아나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죽다 살아난 꿈

말 그대로 죽었는데 다시 살아나는 꿈입니다.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경우에는 기사회생의 의미가 있습니다. 힘든 상황을 묵묵히 견디다가 결국에는 이긴다는 소리이지요. 하지만 다른 사람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불길한 꿈으로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죽을뻔한꿈

죽을뻔한 꿈은 흉몽 중의 하나입니다.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재물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이 잘못한 일로 인하여 피해는 본인이 받을 가능성이 높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일반론이고 구체적인 내용은 따져봐야겠지요?